"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8번째 줄: | 18번째 줄: | ||
|} | |} | ||
− | |||
− | |||
− | |||
36번째 줄: | 33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2016년 5월 26일 (목) 05:36 판
개요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 위의 설정은 두 판매처(쿠팡1, 쿠팡2)중 한 곳만 설정해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