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
<div>__TOC__</div>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
==<big><b>개요</b></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b>c/s내역조회</b>페이지에서는 c/s창에서 작업하신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명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창으로 연결됩니다.
 +
또한 <b>주문번호</b>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내역을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C/S내역조회]'''
 
  
 
+
||[[파일:Gcs내역조회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C/S관리 > 일반관리 > C/S내역조회(E300)
 
 
 
 
 
'''Ctrl + F 키를 누르고 검색하면, 해당 내용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cs내역조회1.png]]
 
 
 
 
 
 
 
*날짜
 
**CS입력일 : cs 내용을 기록한 날짜를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발주일 : 발주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배송일 :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판매처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공급처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처리여부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내역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완료처리를 클릭한 cs내역은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배송비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사은품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
 

2016년 6월 7일 (화) 06:30 판

개요

c/s내역조회페이지에서는 c/s창에서 작업하신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명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창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주문번호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내역을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