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 솔업되면 이지어드민에서 어떻게 설정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1번째 줄: | 41번째 줄: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 ||
<br> | <br> | ||
− | 솔루션 업그레이드 정보에 맞게 이지어드민웹에서 까페24 설정도 바꿔줘야 '''상품동기화'''시 정상적으로 상품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 + | 솔루션 업그레이드 정보에 맞게 이지어드민웹에서 까페24 설정도 바꿔줘야 '''상품동기화'''시 정상적으로 상품을 <br> |
+ | 불러올 수 있습니다. | ||
+ | |||
+ | |||
1. 판매처 까페24의 맨우측 '''수정'''을 클릭합니다. | 1. 판매처 까페24의 맨우측 '''수정'''을 클릭합니다. | ||
|| | || | ||
75번째 줄: | 78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big>'''step 3. 재동기화 하기'''</big>== | ==<big>'''step 3. 재동기화 하기'''</big>== | ||
2016년 6월 11일 (토) 02:33 판
개요
까페24 관리자에서 상품관리 메뉴는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 / 솔루션 업그레이드 후에 따라 보이는 화면이 다릅니다.
솔업이란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말하는 것으로, 까페24는 솔업 전 / 솔업 후로 분류되며 업그레이드 정보와 동일하게
이지어드민웹에 등록된 까페24도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 후를 구분해서 설정해줘야 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까페24 설정시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과 후를 구분해서 등록하지 않으면 상품동기화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step 1. 솔루션 업그레이드 확인하기
까페24에 보이는 솔루션 업그레이드 전 / 솔업 업그레이드 후 화면
|
step 2. 이지어드민에서 솔업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
|
step 3. 재동기화 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상품Sync
|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매칭단계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