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철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div>__TOC__</div> | |
− | + | ||
+ | |||
+ | ==<big>'''개요'''</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취소철회란 고객의 주문 취소요청에 따라 주문 취소작업후, 고객이 변심에 의해 다시 주문취소를 철회하는 것을 취소철회라고 합니다.<br/> | ||
+ | 즉, 주문취소를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br/> | ||
+ |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다가 철회하고 주문을 받고자 할 때, 이미 이지어드민에 취소처리된 경우 배송누락이 발생합니다.<br/> | ||
+ | 취소철회조회는 이런 주문들만 조회하여 배송누락을 없앨 수 있는 기능입니다.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관리 메뉴 > 취소철회조회 or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 ||
+ | |} | ||
+ | |||
+ | <br/><br/><br/><br/><br/><br/> | ||
+ | |||
+ | ==<big>'''step 1. 메인화면에서 취소철회 확인'''</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취소철회.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 ||
+ |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취소철회2.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2. C/S관리 메뉴의 취소철회조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취소철회검색.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파일:조)취소철회검색.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4. 조회된 내역에서 | ||
+ | 관리번호 클릭: 이지어드민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
+ | 주문번호 클릭: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 ||
+ | 선택확인: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일괄 확인처리합니다. | ||
+ | 확인취소: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일괄 확인취소합니다. | ||
+ | |||
+ | |} | ||
+ | ---- | ||
+ | <br/><br/><br/><br/><br/> | ||
− | + | ==<big>'''관련 FAQ'''</big>== |
2016년 6월 22일 (수) 02:48 판
개요
취소철회란 고객의 주문 취소요청에 따라 주문 취소작업후, 고객이 변심에 의해 다시 주문취소를 철회하는 것을 취소철회라고 합니다.
step 1. 메인화면에서 취소철회 확인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