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44번째 줄: | 44번째 줄: | ||
[[파일:반품관리6.jp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반품관리6.jp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 + | 2.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상세 반품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2016년 6월 22일 (수) 14:43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업체에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step 1. 반품조회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CS 메뉴 > 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
2.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상세 반품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검색 결과 목록
|
step 2. 반품 이력 생성하기
|
1. 반품예정
|
2. 회수
|
CS 화면에서 반품도착 정보 생성
1. 배송후 전체취소 - 반품예정 정보가 없는 상품의 경우
|
2. 배송후 전체취소 - 반품예정 정보가 있는 상품의 경우
배송후 전체취소와 처리 방법은 동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