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번째 줄: 9번째 줄:
 
<b>반품관리</b>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b>반품관리</b>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단, 환경설정의 설정변경을 통해 가능한 기능이므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단, 환경설정의 설정변경을 통해 가능한 기능이므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521-1774
  
  
 
||[[파일:G반품관리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반품관리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6월 24일 (금) 01:59 판

개요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는 상품을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반품관리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단, 환경설정의 설정변경을 통해 가능한 기능이므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02)521-1774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