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98번째 줄: | 9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조)반품관리7|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3. 조회된 반품 이력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br/> | 3. 조회된 반품 이력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br/> | ||
− | 반품정보가 도착 상태이고, 아직 완료처리 되지 않은 경우, 목록에서 직접 완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br/> | + | *반품정보가 도착 상태이고, 아직 완료처리 되지 않은 경우, 목록에서 직접 완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br/> |
− | 또한 사이트결제, 동봉, 계좌, 미수 금액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br/> | + | *또한 사이트결제, 동봉, 계좌, 미수 금액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br/> |
*값을 수정 후 마우스를 다른 곳에 클릭하면, 즉시 자동저장 되면서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br/> | *값을 수정 후 마우스를 다른 곳에 클릭하면, 즉시 자동저장 되면서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br/> | ||
2016년 6월 24일 (금) 04:40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1.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
|
step 1. 반품 이력 조회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CS 메뉴 > 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
2.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상세 반품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반품 이력 생성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