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1.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br/> | 1.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br/> | ||
2. '''CS창에서 회수 처리'''한 주문<br/> | 2. '''CS창에서 회수 처리'''한 주문<br/> | ||
− | 3. ''' | + | 3.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기능을 사용'''한 경우(환경설정에서 설정)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기능 안내 링크>]]<br/> |
− |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 | ||
*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
* 따라서 환불이 됐음에도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의 반품 건들도 조회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 따라서 환불이 됐음에도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의 반품 건들도 조회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
99번째 줄: | 9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조)반품관리7|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파일:조)반품관리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3. 조회된 반품 이력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br/> | 3. 조회된 반품 이력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br/> | ||
*반품정보가 도착 상태이고, 아직 완료처리 되지 않은 경우, 목록에서 직접 완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br/> | *반품정보가 도착 상태이고, 아직 완료처리 되지 않은 경우, 목록에서 직접 완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br/> |
2016년 6월 24일 (금) 04:46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1.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
|
step 1. 반품 이력 조회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CS 메뉴 > 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
2.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상세 반품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반품 이력 생성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