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등급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32번째 줄: | 232번째 줄: | ||
* 고객등급이 vip인 고객은 우선순위로 출력되도록 자동설정되고, black인 고객은 CS창 조회 또는 송장출력시에 <br> | * 고객등급이 vip인 고객은 우선순위로 출력되도록 자동설정되고, black인 고객은 CS창 조회 또는 송장출력시에 <br> | ||
:이름 양옆에 ★ 표시가 됩니다. | :이름 양옆에 ★ 표시가 됩니다. | ||
− | * 만약, 송장출력시 ★ 표시를 변경하거나 다른모양으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 이지어드민 | + | * 만약, 송장출력시 ★ 표시를 변경하거나 다른모양으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br> |
+ |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File:S고객등급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고객등급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6월 27일 (월) 00:42 판
개요
이지어드민웹에 고객을 등록하면 고객등급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Vip, Black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CS관리나 송장에도 고객등급이 별도로 표시되므로 고객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고객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4. 내용을 전부 기입하였으면 화면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
표시등급관리
vip, black 고객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분류하고 싶을 때 표시등급을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step 2. 고객 일괄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
step 3. 고객정보 삭제하기
|
step 4.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