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2번째 줄: 22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1. 소셜커머스에서 고객이 반품을 접수하게 되면, 일정기간이 지난 후 환불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
1. 소셜커머스에서 고객이 반품을 접수(반송장등록)가 발생합니다.
 
+
이와 같은 경우, 1~2일 내로 고객은 환불을 받게 됩니다.
  
 
||[[파일:G티몬반품접수건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티몬반품접수건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9번째 줄: 29번째 줄:
  
  
 +
 +
 +
 +
 +
 +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2016년 7월 8일 (금) 02:56 판


개요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 접수를 한 이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환불이 됩니다. 이지어드민의 이지오토는 소설커머스의 자동반품 건의 정보를 가져와 판매자가 상품회수해야 하는 주문 건을 별도로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환불관련 상품회수에 집중할 수 있을뿐 아니라 전체적인 반품 건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소셜커머스 자동반품 건을 조회를 이용하고 싶다면, 
설정을 변경해야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소셜커머스 반품 건 처리하기

1. 소셜커머스에서 고객이 반품을 접수(반송장등록)가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1~2일 내로 고객은 환불을 받게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