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 접수를 한 이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환불이 됩니다. 이지어드민의 이지오토는 소설커머스의 자동반품 건의 정보를 가져와 판매자가 상품회수해야 하는 주문 건을 별도로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환불관련 상품회수에 집중할 수 있을뿐 아니라 전체적인 반품 건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 접수를 한 이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환불이 됩니다. 이지어드민의 이지오토는 소설커머스의 자동반품 건의 정보를 가져와 판매자가 상품회수해야 하는 주문 건을 별도로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환불관련 상품회수에 집중할 수 있을뿐 아니라 전체적인 반품 건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소셜커머스 자동반품 건을 조회를 이용하고 싶다면,  
+
  소셜커머스 자동반품 조회를 이지어드민에서 이용하고 싶다면,  
 
  설정을 변경해야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을 변경해야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G반푸예정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반푸예정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34번째 줄: 34번째 줄: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2. 고객이 반품을 접수하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환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반송장 등록의 경우라면 이 기간이 1~2일 내가 됩니다). 이렇게 판매자없이 환불이 발생되면, 판매자는 상품회수 등 반품에 대한 관리가 어려워집니다.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3.
 +
||[[파일:G티몬반품접수건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2016년 7월 8일 (금) 04:05 판


개요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 접수를 한 이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환불이 됩니다. 이지어드민의 이지오토는 소설커머스의 자동반품 건의 정보를 가져와 판매자가 상품회수해야 하는 주문 건을 별도로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환불관련 상품회수에 집중할 수 있을뿐 아니라 전체적인 반품 건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소셜커머스 자동반품 건 조회를 이지어드민에서 이용하고 싶다면, 
설정을 변경해야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소셜커머스 반품 건 처리하기

1. 소셜커머스에서 고객이 반품을 접수가 발생합니다.

반품접수 시 고객이 반송장을 등록했다면, 1~2일 내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고객이 반품을 접수하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환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반송장 등록의 경우라면 이 기간이 1~2일 내가 됩니다). 이렇게 판매자없이 환불이 발생되면, 판매자는 상품회수 등 반품에 대한 관리가 어려워집니다.








3.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