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결과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3번째 줄: | 93번째 줄: | ||
4.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의 주문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 4.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의 주문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 ||
− | * 주문종류에 따라 C/S 화면에서 알맞은 처리해줍니다. [하단참조] | + | * 주문종류에 따라 C/S 화면에서 알맞은 처리해줍니다. [하단참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
|| | || | ||
[[File:s취소결과조회1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취소결과조회1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09번째 줄: | 109번째 줄: | ||
− | 5. C/S창에서 주문상태와 취소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5. C/S창에서 주문상태와 취소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참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
* 이지오토에서 취소작업한 내용은 자동으로 '''C/S 이력'''으로 등록됩니다. | * 이지오토에서 취소작업한 내용은 자동으로 '''C/S 이력'''으로 등록됩니다. | ||
* 배송전 취소주문(접수/송장상태)은 자동으로 취소 및 보류 설정, '''C/S 이력''' 취소내용 표시 | * 배송전 취소주문(접수/송장상태)은 자동으로 취소 및 보류 설정, '''C/S 이력''' 취소내용 표시 |
2016년 7월 14일 (목) 00:09 판
개요
판매처(옥션, 11번가 등)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를 한 경우,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취소주문을 찾아 발주된 주문에 취소를 적용시켜줍니다.
이지오토가 찾아낸 자동 취소주문은 취소결과조회(배송후취소)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보내기 전에 작업자가 배송후취소를 확인하면 취소주문을 찾아 오배송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step 1. 취소결과 조회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또는)
|
|
|
|
|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
배송상태 | 취소타입 | C/S창 표시설명 | 그림 |
---|---|---|---|
배송 | 반품 | 판매처 또는 어드민에 배송중 주문을 고객이 반품접수했을 때 보여집니다.
|
|
배송 | 취소 | 판매처 또는 어드민에서 배송중(배송진행중인 상태) 주문을 고객이 주문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
송장입력 | 취소 | 어드민에서 송장만 출력된 송장상태 주문을 고객이 주문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
접수 | 취소 | 어드민에서 접수상태의 주문을 고객이 주문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