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div>__TOC__</div> ==<big><b>관련...) |
|||
5번째 줄: | 5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
+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b>반품현황</b>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객사는 해당 항목을 통해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할 수 있으며, 더나아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
+ | ||[[파일:G반품현황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2016년 7월 28일 (목) 01:13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객사는 해당 항목을 통해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할 수 있으며, 더나아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