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번째 줄: 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b>반품현황</b>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객사는 해당 항목을 통해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할 수 있으며, 더나아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b>반품현황</b>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고객이 상품을 받고 취소한 경우, 소셜의 선환불 건, 반품신청 후 상품의 도착여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항목에 해당합니다. 고객사는 해당 항목을 통해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할 수 있으며, 더나아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파일:G반품현황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반품현황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7월 28일 (목) 01:21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고객이 상품을 받고 취소한 경우, 소셜의 선환불 건, 반품신청 후 상품의 도착여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항목에 해당합니다. 고객사는 해당 항목을 통해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할 수 있으며, 더나아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