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7번째 줄: 27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 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2016년 7월 29일 (금) 02:21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반품현황에 있는 숫자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배송후취소: 배송 후, 고객이 반품요청을 한 모든 경우
  • 소셜환불예정: 소셜커머스에서 구매 후, 고객이 환불접수를 한 경우
  • 반품장기지연: 고객이 반품신청을 한 후, 상품회수가 지연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배송후취소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 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소셜환불예정은 고객이 소셜에서 반품을 신청한 건을 보여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