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1번째 줄: | 51번째 줄: | ||
[[파일:조)판매처로그인정보.png|섬네일|오른쪽|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판매처로그인정보.png|섬네일|오른쪽|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
− | *판매처 | + | *판매처 아이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발주와 자동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
*자동발주, 자동송장전송,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는 '''반드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 *자동발주, 자동송장전송,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는 '''반드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 ||
|} | |} | ||
62번째 줄: | 62번째 줄: |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
− | *사용자 정의 판매처 | + | *사용자 정의 판매처 추가 시 '''발주서 포맷 기본 셋팅이 필요'''합니다. |
*자동발주를 지원하지 않는 판매처이므로 '''아이디/패스워드는 선택 입력사항'''입니다. | *자동발주를 지원하지 않는 판매처이므로 '''아이디/패스워드는 선택 입력사항'''입니다. | ||
*수동으로 주문을 업로드하는 판매처의 경우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면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드립니다. | *수동으로 주문을 업로드하는 판매처의 경우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면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드립니다. |
2016년 8월 2일 (화) 04:18 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명
|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관리자/쇼핑몰 URL
|
고정 배송지 사용
|
교차 발주 검사
|
이지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