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1번째 줄: 51번째 줄:
 
[[파일:조)판매처로그인정보.png|섬네일|오른쪽|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조)판매처로그인정보.png|섬네일|오른쪽|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판매처 아이디나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발주와 자동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
*판매처 아이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발주와 자동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자동발주, 자동송장전송,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는 '''반드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자동발주, 자동송장전송,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는 '''반드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
 
|}
62번째 줄: 62번째 줄: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정의 판매처 추가시 '''발주서 포기본 셋팅이 필요'''합니다.
+
*사용자 정의 판매처 추가 시 '''발주서 포맷 기본 셋팅이 필요'''합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지 않는 판매처이므로 '''아이디/패스워드는 선택 입력사항'''입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지 않는 판매처이므로 '''아이디/패스워드는 선택 입력사항'''입니다.
 
*수동으로 주문을 업로드하는 판매처의 경우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면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드립니다.
 
*수동으로 주문을 업로드하는 판매처의 경우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면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드립니다.

2016년 8월 2일 (화) 04:18 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신규등록버튼.jpg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판매처 아이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발주와 자동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 자동발주, 자동송장전송,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는 반드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사용자 정의 판매처 추가 시 발주서 포맷 기본 셋팅이 필요합니다.
  • 자동발주를 지원하지 않는 판매처이므로 아이디/패스워드는 선택 입력사항입니다.
  • 수동으로 주문을 업로드하는 판매처의 경우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면 발주서 포맷을 설정해드립니다.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 문서는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창의 내용을 순서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판매처명

  • 판매처 등록시 저장한 판매처명이며, 원하는 내용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정렬이름

  •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발주화면에서 보여지는 판매처의 순서를 정렬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해당 판매처의 로그인 아이디, 패스워드가 변경되었을 경우 수정 가능합니다.
  • 자동발주 및 연동 기능 사용 가능한 판매처는 로그인 정보가 변경될 경우 해당란에 변경 내용을 수정해야 합니다.


판매 그룹

  • 그룹별로 송장을 출력하거나 특정 작업을 하실 경우에는 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안코드/협력사코드

  • 일부 판매처의 경우 판매처에서 제공하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보안코드/협력사코드가 필요한 판매처는 해당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면 자동발주가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실패 횟수

  • 로그인 실패 횟수가 3이상이면 이지오토로 자동발주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여 실패횟수를 초기화하면 해결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리자/쇼핑몰 URL

  • 판매처 관리자 주소와 쇼핑몰 주소를 입력합니다.
  • CS 링크 연동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판매처는 해당란에 URL이 입력되어 있어야 연결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고정 배송지 사용

  • 고정 배송지를 사용합니다.


고정 수령자 사용

  • 고정 수령자를 사용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교차 발주 검사

  • 사용을 선택하면 교차 발주 검사 기능을 사용합니다.


자동확인 사용

  • 사용안함에 체크시 신규주문건이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자동발주 사용

  • 사용안함에 체크시 이지오토 프로그램에서 해당 판매처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자동취소 사용

  • 사용안함에 체크시 취소주문건을 자동으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데이터보안

  • 암호화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송장출력

  • 송장출력 시 상품명 또는 옵션을 출력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체크 박스를 해제해서 미출력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안함

  • 이지어드민 내에서 해당 판매처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즉, 사용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로그인


변경한 내용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판매처 삭제도 가능합니다.

  • 판매처에 주문이 있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며 삭제를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관련 FAQ

FAQ Cafe24 2.0 API 업체 설정

FAQ 솔업 됐을 경우 처리 방법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