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취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4번째 줄: 94번째 줄:
  
  
 
+
<br>
 +
<br>
 
<br>
 
<br>
  

2016년 9월 2일 (금) 07:37 기준 최신판


개요

발주가 완료된 주문은 c/s창에서 전체 및 개별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전배송 후취소가 모두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1. 배송 전 취소하기

주문취소의 경우, 전체취소개별취소가 모두 가능합니다.



a.전체취소하기
b.개별취소하기





a.전체취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한 후, 전체취소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취소사유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뜨면, 타입을 선택한 후 상품취소버튼을 누릅니다.




3. c/s이력에 취소항목이 생긴 것을 확인합니다.

  • 모든 취소는 취소버튼 옆 복귀버튼을 통해 복귀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개별취소하기


1. 전체주문 중, 해당 개별주문에만 체크를 합니다.

2. 체크 후, 아래를 보면 개별취소버튼을 클릭합니다.

  • 모든 취소는 취소버튼 옆 복귀버튼을 통해 복귀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2. 배송 후 취소하기

(1번~3번은 회수접수의 방법을 안내합니다.)

1. c/s창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합니다.



2. 교환할 상품을 선택하여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반품접수 정보를 입력하고 반품접수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품이 실제로 반품이 되어 들어오면, c/s창에서 상품취소를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팝업창에 반품관련정보(입고처리, 반품메모 등)을 입력한 후 상품취소를 진행합니다.

  • 모든 취소는 취소버튼 옆 복귀버튼을 통해 복귀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주문정상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