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4번째 줄: 44번째 줄:
 
|-
 
|-
 
|
 
|
* 참고 : [[#고객등급관리|표시등급 설정하는 방법]]  
+
* 참고 : [[표시등급 설정하는 방법]]  
 
|}
 
|}
 
||  
 
||  

2016년 10월 24일 (월) 16:16 판


개요


관리가 필요한 고객의 정보를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으면 고객등급 설정하여 관리할 수 있고, 송장에도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단,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송장)


1. 환경설정에서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을 설정해줍니다.

  • 직접 설정하는 것은 불가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2.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기 위해선 표시등급 설정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서 표시등급을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3. 송장양식을 설정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화면우측 항목추가에서 수령자 레벨을 클릭해줍니다. 수령자 레벨이라고 적힌 주황색 네모박스가 생성됩니다.


5. 수령자 레벨이 적힌 주황색 네모박스를 원하는 위치에 드래그하여 옮겨줍니다.


6. 화면우측 상단에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해당고객의 송장을 출력해봅니다.


8. 수령자 레벨 위치에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된다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