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9번째 줄: | 139번째 줄: | ||
<br> | <br> | ||
1. '''고객등급관리'''에 등록한 고객정보로 신규주문이 들어왔을 경우 주문 '''상태 또는 CS이력'''에 따로 표시가 됩니다. | 1. '''고객등급관리'''에 등록한 고객정보로 신규주문이 들어왔을 경우 주문 '''상태 또는 CS이력'''에 따로 표시가 됩니다. | ||
+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145번째 줄: | 146번째 줄: | ||
* 참고 : [[고객등급 확인하기]] | * 참고 : [[고객등급 확인하기]] | ||
|} | |} | ||
− | + | ||
− | |||
− | |||
|| | || |
2016년 10월 28일 (금) 00:07 판
개요
관리가 필요한 고객의 정보를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으면 고객등급 설정하여 관리할 수 있고, 송장에도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단,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고객 표시등급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step 2.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송장)
|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
|
step 3. 송장출력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 검색 > 수령자명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