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입고지연+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6번째 줄: 156번째 줄: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2. 상태가 <b>완료</b>로 변경되며, <b>입고완료일</b>이 자동 입력됩니다.
 +
 +
||[[파일:G완료상태완료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11월 3일 (목) 02:26 판

개요


입고요청관리에서는 거래처에 주문 넣은 상품에 대한 주문 관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을 넣은 횟수, 메모 등을 조회 가능하며 예정, 지연, 완료 등의 구분이 가능합니다. 또한, cs창에서도 입고요청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입고예정 입력하기

입고예정관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면,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 상품 리스트가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거래처에서 안내한 입고예정일을 입고예정일란에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메모에 주문수량 등을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지연등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버튼을 누르면, 상태차수가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입고지연 설정하기

입고예정일로 설정 후, 해당 날짜가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지연설정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입고예정 날짜 재설정하기


1. 입고예정일을 재설정 후, 입고지연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상태가 예정으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입고 완료하기

실제 상품이 입고가 됬다면 입고완료를 클릭하여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상품의 입고가 된 경우, 입고완료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태가 완료로 변경되며, 입고완료일이 자동 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