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하는데 송장이 이상하게 나와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송장이 절반 또는 빈송장으로 출력되거나, 전체 또는 일부분이 나오지 않아요
- 출력 중 발생하는 문제는 프린터, 네트워크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아래와 같이 점검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송장출력중인 화면
송장출력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을 때
※프린터와 PC의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해당현상이 발생한다.
1. 프린터가 반투명하게 보이는 경우, 해당프린터를 더블클릭하면 ‘오프라인으로 작업’이라고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창에서 프린터>오프라인으로 프린터 사용 항목을 체크해제한 후 프린터를 껏다 켜서 다시 송장을 출력한다
2. 노란색 느낌표 아이콘이 있는경우 해당 프린터를 더블클릭하면 인쇄 대기열에 오류 항목이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창에서 우클릭 모든 문서 취소를 클릭한 후 프린터를 껏다 켜서 다시 송장을 출력한다
카페24 솔루션 업그레이드
3. 카페24에서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경우에는 자동매칭을 사용할때 발주중 매칭화면에서 많은 수동매칭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4. 이지어드민 상품관리> 상품동기화에서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상품 Sync를 눌러 재동기화를 진행 한 뒤에 다시 매칭작업을 진행하면 수동매칭내역이 줄어든 것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