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떠요

이지어드민 헬프
왕초원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3월 25일 (금) 04:32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떠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에서 로그인 실패 횟수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뜬 화면


이지오토로그인제한11.png



이지오토로그인제한22.png


로그인 실패 횟수 초기화하기

1. 이지오토 이력에서 “로그인 실패 횟수를 0으로 바꿔주세요.” 라고 떠있는지 확인한다

※로그인 제한이 걸려있다면 발주,취소,송장 이력에서 전부 제한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2. 기본정보관리>판매처목록 에서 해당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한다



이지오토로그인제한33.png


로그인 실패 횟수 초기화하기

3. 판매처정보수정 메뉴의 로그인 실패 횟수 우측의 초기화 버튼을 누른 후 맨 아래 저장버튼을 클릭한다


4. 이지오토에서 다시 자동발주를 눌러보면 정상적으로 발주 완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