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이선희2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3월 31일 (목) 09:1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C/S내역조회]


C/S관리 > 일반관리 > C/S내역조회(E300)


Ctrl + F 키를 누르고 검색하면, 해당 내용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Cs내역조회1.png


  • 날짜
    • CS입력일 : cs 내용을 기록한 날짜를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발주일 : 발주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배송일 :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검색조건
    •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판매처
    •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공급처
    •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주문상태
    •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내역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 완료처리를 클릭한 cs내역은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 작업
    •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배송비
    •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 사은품
    •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