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00 예약판매
개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특정배송지로 상품을 받고자 할 때, 예약판매를 사용하면 본사로 고객주문이 자동생성됩니다.
즉, 매장을 거치지 않고 본사에서 고객 배송정보로 상품이 곧바로 배송됩니다. 해당 기능은 본사담당자가 환경설정에서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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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역할
step 1. 예약판매 환경설정하기
1. 본사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A500-환경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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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상단 예약판매 탭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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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이지어드민 예약거래 판매처 등록하기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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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좌측 신규등록 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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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판매처 타입을 사용자정의판매처로 선택합니다. |
4. 셀렉트박스에서 판매처명을 하나 선택합니다. |
5. 선택하기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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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판매처명 및 정렬이름을 예약거래로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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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판매처목록 화면에서 예약거래 판매처가 신규등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매장역할
step 3. POS 예약판매하기
이지체인 > 매장로그인 > 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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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POS 에서 고객이 예약판매로 구매하려는 상품을 입력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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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메뉴얼에선 상품찾기로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가정하에 작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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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검색칸에 예약판매할 상품명을 입력한 후 검색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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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약판매 상품에 체크가 모두 완료되면 선택상품담기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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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화면우측 하단 결제를 클릭합니다. |
9. 예약판매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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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고객에게 상품수령지를 확인한 후 택배정보를 전부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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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결제수단(현금 또는 카드) 및 결제금액을 선택/입력합니다.
12. 결제내용이 올바른지 확인 후, 카드결제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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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POS 예약판매 내역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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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