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확장주문검색2 검색조건 추가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2월 2일 (목) 09:13 판 (→‎step 3. 해당주문 확인)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확장주문검색2에서 취소(교환) 사유에 따른 주문 검색이 가능합니다.



 




step 1. 일반 검색조건 설정

1. 기간, 공급처, 판매처, 주문상태 등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오늘, 어제, 이번주 등 다양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다양한 검색기간을 설정하는 방법
(검색기간을 설정하는 모습)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정이 완료되었으면 상세검색열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조건이 더욱 다양하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취소(교환)사유 검색조건 설정

1. 이 문서에서는 다양한 취소(교환) 사유 중 고객변심 주문건을 검색하는 것으로 예를 들겠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검색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해당주문 확인

1. 검색기간 내 고객변심에 의한 취소(교환)된 주문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관리번호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주문 C/S창으로 링크가 되며 취소현황과 주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이력에서도 주문 취소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