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이샵 한진택배 전담배송은 무엇인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6월 29일 (목) 08:38 판 (→‎step 1. 전담배송 서비스 운영방식)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GS shop 전담배송서비스

한진택배는 GS shop의 지정택배사로, GS 전담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판매자가 GS쪽으로 전담배송 서비스를 설정하면 해당 주문에 대한 전담 콜센터가 운영되며, 고객에게 미리 배송 및 수거안내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전담배송 서비스 운영방식

한진택배는 일반배송과 전담배송으로 분류됩니다. 일반배송은 일반적인 택배처리 방식이고, 전담배송은 전용기사님이 택배처리합니다.


물류집하장에 분류된 전담배송주문을 한진택배 전담배송기사가 인수, 배송처리합니다.
전담배송 서비스 이용시 전용 콜센타가 운영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이지어드민 설정방법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1. 판매처목록 에서 GS이숍 을 등록 또는 수정해줍니다.

  • GS이숍 기사용 업체인 경우 : 판매처를 추가등록할 필요없이 내용만 수정해줍니다.
  • GS이숍 신규 업체인 경우 : 판매처를 신규등록 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 부가정보전담배송을 입력한 후 저장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