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이지어드민에 있는 상품을 재동기화 했는데 옵션이 변경되지 않아요
판매처의 상품을 이지어드민에 최초로 동기화를 한 이후에 판매처에서 옵션을 변경하여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옵션 변경으로 인해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 동기화 조건을 카페24, 메이크샵에 최초로 상품이 등록된 날짜로 설정하여 재동기화를 해야 합니다.
- 카페24, 메이크샵 등 자동동기화가 가능한 판매처에만 해당합니다. 상품의 판매처 확인하는 방법
Step 1. 판매처 등록일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 해당상품검색 판매처등록일은 전체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을 검색 후, 등록일 판매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이미지의 괄호 속의 날짜가 판매처등록일입니다.
|
상품 재동기화하기
1. 전체상품목록에서 상품을 조회하면 카페24,메이크샵을 통해 동기화 된 상품은 상태에 해당마크가 있고 등록일의 괄호 속에 각 판매처 최초등록일이 표시된다.
※ 메이크샵의 최초등록일은 메이크샵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재동기화할 상품의 판매처 등록일과 아이디 또는 연동코드를 메모해두고 상품관리> 상품동기화 에서 해당조건으로 검색해서 상품Sync 버튼을 누른다
상품 재동기화하기
3. 재동기화한 상품을 클릭하여 제일 아래의 옵션항목에서 수정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 재동기화시에는 변경된 옵션 정보(옵션순서, 옵션명, 추가옵션 등)만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