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마티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5월 31일 (목) 00:42 판 ()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스마티는 유료 부가서비스 중 하나로 이지어드민이 제공해드리는 어플리캐이션과 PM3(사용업체 직접 구매)를
블루투스로 연결 후 배송처리, 재고관리, 상품관리(로케이션 지정 및 이동 등)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인터넷(와이파이 등)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라도 스마트폰(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데이터
수신만 된다면 얼마든지 이지스마티 활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바코드스캐너를 활용했을 때 보다 신속한 배송처리 및 효율적인 상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PM3 구매 및 이지스마티 설치

1. PM3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이지오피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지오피스 외 다른 경로로 PM3 구매 시 이지스마티와의 연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A/S도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지오피스 구매시 A/S 1년 보증)

(확대하려면 클릭)



2. 이지스마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스마티 설치완료 후 실행을 하면 보기와 같이 로그인창이 나오고 로그인 정보는 이지어드민과 동일합니다.
이지스마티는 부가서비스로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사용을 원할시 교육담당자 및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PM3 블루투스 연결

1. PM3에서 ▲ ▼ 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페어링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PM3가 페어링 시도를 진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자 하는 휴대폰에도 블루투스 환경을 ON으로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결과, 연결가능 가능한 디바이스에 PM3 장비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PM3본체 뒷면에 시리얼넘버(S/N)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이지스마티 로그인 후 PM3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연결할 기기(PM3 본체 뒷면 S/N 확인)를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Connected to S/N(해당 PM3)을 확인합니다(PM3 자체에서 삐빅 소리가 들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배송처리

<일반배송>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
이지오토 ezPos에서 배송처리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C/S창에서 검색결과 ezPos에서 배송처리한것과 동일하게 주문상태 배송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조회전용>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해당주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강제배송>

1. C/S상태(보류, 취소,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

(확대하려면 클릭)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이미 배송된 주문건을 제외한 강제로 배송처리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PM3로 송장바코드 스캔시 송장번호 양옆에 a가 붙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