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마티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7월 24일 (화) 00:41 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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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스마티는 유료 부가서비스 중 하나로 이지어드민이 제공해드리는 애플리케이션과 PM3(별도구매)를
블루투스로 연결 후 배송처리, 재고관리, 상품관리(로케이션 지정 및 이동 등)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인터넷(와이파이 등)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라도 스마트폰(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데이터
수신만 된다면 얼마든지 이지스마티 활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바코드스캐너를 활용했을 때 보다 신속한 배송처리 및 효율적인 상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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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이지스마티 설치

1. 이지스마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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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지스마티 설치완료 후 실행을 하면 보기와 같이 로그인창이 나오고 로그인 정보는 이지어드민과 동일합니다.
이지스마티는 부가서비스로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사용을 원할시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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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PM3 블루투스 연결

1. PM3에서 ▲ ▼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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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페어링 메뉴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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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PM3가 페어링 시도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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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자 하는 휴대폰에도 블루투스 환경을 ON으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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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최초 블루투스 장비등록을 위해서는 비밀번호(0000 또는 1234)를 입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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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결과, 연결가능 가능한 디바이스에 PM3 장비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PM3본체 뒷면에 시리얼넘버(S/N)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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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지스마티 로그인 후 PM3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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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연결할 기기(PM3 본체 뒷면 S/N 확인)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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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Connected to S/N(해당 PM3)을 확인합니다(PM3 자체에서 삐빅 소리가 들립니다)
이제 PM3와 이지스마티 블루투스 연결이 완료되었으며 이지스마티가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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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1. 배송처리

<일반배송>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
이지오토 ezPos에서 배송처리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
단, 이지오토 프로그램이 로그인 되어 있어야 연동판매처에 대해 정상적으로 송장전송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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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C/S창에서 검색결과 ezPos에서 배송처리한것과 동일하게 주문상태 배송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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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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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전용>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전용 기능은 주문상태에 대한 조회(확인)기능을 지원하며 배송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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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해당주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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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배송>

1. C/S상태(보류,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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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재 보류설정된 주문에 대해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 제외), 배송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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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S창에서도 보류주문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처리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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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별 스캔>

1. 이지스마티에서는 송장번호 스캔을 통한 배송처리 뿐만 아니라 상품바코드를 기반으로 한
오배송 검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지오토 ezPos에서 전체상품 스캔 설정 후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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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만약 보류, 취소 등 C/S상태 특이사항이 있는 주문은 추가 확인 필요)
이어서 각 상품의 상품바코드를 이어서 스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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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송완료처리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송장바코드 스캔 후 마지막 상품 스캔시 자동으로 배송처리를 할 지, 다시 송장바코드를 최종적으로 스캔을 해야 배송처리가 되게 할 지는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변경시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기본설정 값 : 송장번호 스캔 → 상품바코드 스캔 → 송장번호 최종 스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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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PM3로 송장바코드 스캔시 송장번호 양옆에 a가 붙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