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4월 27일 (수) 02:45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중복사용1.png

상품코드중복사용2.png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