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통계 취소주문 처리

이지어드민 헬프
박유정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12월 27일 (목) 05:35 판 (→‎관련 FAQ)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의 취소주문 처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오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환경설정 > 정산/통계 > 취소주문 처리 해당값 체크



2.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취소일 : 정산통계 화면에서, 취소주문을 취소된 날짜로 조회했을 때 기준으로 정산하고자 하는 경우.
  • 위 경우, 발주일자로 조회하면 해당일에 취소 된 취소주문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주일 : 정산통계 화면에서, 취소주문을 발주한 날짜로 조회했을 때 기준으로 정산하고자 하는 경우.
  • 위 경우, 취소주문의 발주일로 조회해야만 취소주문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취소된 날짜로 조회하면 확인되지 않습니다.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ase 2. 발주일 기준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판매처상품매출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