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환경설정 메뉴의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설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합포하기 참고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에서 합포제외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하는 경우 상태에 '부' 글자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설정입니다.

  • CS창에서 합포제외 (부분배송설정 체크) 시, 주문 상태에 빨간색 [부] 표시가 생깁니다.
  • 해당 주문을 C/S창에서 [합포추가] 시 상태에 빨간색 [부] 글자가 사라집니다.
  • 해당 설정을 하지 않으면 [합포추가] 하여도, 상태에 빨간색 [부] 글자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step 1. 설정값 확인

1.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기능은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요청 후 변경 된 환경설정값을 확인합니다.





step 2. 송장출력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전 방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송장출력단계를 진행합니다.

  • 1) 이지송장출력 실행
  • 2) 재고만큼 불러오기탭에서 불러오기 버튼 클릭
  • 3) 송장출력 버튼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실제 송장은 출력되지 않고, 빠르게 송장번호만 발번됩니다.

  • 발번된 송장번호는 출력차수로 저장





(확대하려면 클릭)
  • CS창에서 조회 시에는 송장 상태이면서 '선'이라는 문구로 표기










(확대하려면 클릭)

3. 출력차수 불러오기 탭을 클릭합니다.

  • 선발번 처리된 주문건이 출력차수에 저장됨






(확대하려면 클릭)

4. 출력할 차수를 선택하고,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사전에 선발번 처리된 송장번호로 실제 송장이 출력됩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된 상태로 다시 출력하여도 동일한 송장번호로 출력됨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