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원활한 메뉴얼 이해를 돕기 위해 이지어드민상에서의 주문상태 숙지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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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주문 검색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2.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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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검색된 결과값에서 처리하고자 하는 주문을 선택합니다. |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case 2. 배송정보변경
case 3.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
case 4.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case 5.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case 6. 상품 추가 및 교환 처리
case 7. 택배 회수 요청
case 8. 메시지 발송(SMS/카카오톡)
case 9. 기타 기능
1. 판매처로 들어온 취소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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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접 클릭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실행되어 자동으로 판매처 주문 취소건을 확인/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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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1. 배송처리 후 각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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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접 클릭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판매처 송장등록 기능을 수행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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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1. ezPos에서는 송장에 출력된 바코드 스캔을 통해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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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송장 스캔 배송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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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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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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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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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