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반품관리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창고 MENU 중 매장반품관리 메뉴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매장반품관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담당합니다.
3. 매장에서 출고한 수량과 본사에 도착한 수량이 다른 경우에는 본사 및 창고 담당자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
step 1. 매장 반품 조회
1. 창고 계정으로 로그인 후 메인화면의 매장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
2. 검색조건을 통해서 특정 반품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3. 우측 상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처리 단계별 반품 현황이 조회됩니다.
|
step 2. 반품 수량 입력
1. 본사에 도착한 반품건의 매장을 확인하여 해당하는 전표 우측의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상품별 수량을 확인하여 입고수량에 입력합니다.
|
3. 리스트에 없는 상품이 반품된 경우, 매장에 확인 후 스피드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합니다.
|
4. 입력을 완료하였으면 왼쪽 상단의 돌아가기(ESC)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반품 입고 완료
1. 완료(입고) 처리할 전표를 체크합니다.
|
2. 좌측 하단의 '선택한 전표를 반품완료 처리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좌측 하단의 '선택한 전표를 다운로드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엑셀로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
step 4. 입고 수량 확인
1. 반품완료 단계를 클릭합니다.
|
2. 조회할 전표 우측의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품별 입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