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송장환불

이지어드민 헬프
이선영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4월 5일 (금) 03:01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1. 이 문서는 미사용송장환불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우체국 다수지 사용 업체 전용 기능입니다.









step 1. 미사용 송장 환불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정산/통계 메뉴의 미사용송장환불 메뉴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미사용된 송장 내역을 검색하여 불러옵니다.

  • 송장일, 발주일, 배송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 관리번호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항목 설명
기간 발주일, 주문일, 취소일, 입고예정일 등 주문의 작업일 기준으로 날짜 및 기간을 설정하여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판매처옵션, 수령자 등 주문을 여러가지 검색조건으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공급처 선택한 공급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일 공급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선택을 통해 여러 개의 공급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등 주문상태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C/S 정상, 교환, 취소 등 C/S 상태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작업 보류설정, 송장삭제, 주문복사 등 C/S창에서 작업한 이력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선택한 판매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일 판매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선택을 통해 여러 개의 판매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택배사 주문배송시 이용한 택배사별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태그 선택한 상품태그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3. 환불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건을 환불 처리합니다.

  • 대량으로 처리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해당 내역을 체크하여 선택송장환불을 클릭하여 처리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