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 문서는 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환경설정 > 송장 > 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 해당값 체크
|
- 업체에서 동일한 택배사(본 문서에서는 CJ 대한통운으로 예를 들고 있습니다) 코드를 2개 이상 가지고 있을 경우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별로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연동해서 송장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업체가 다수의 택배사 코드를 여러개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도 판매처별 연동적용이 가능 합니다)
- 해당기능은 프리미엄 버전 이상에서만 적용가능 합니다.
- 환경설정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case 1. 판매처 개별 설정
1. 판매처 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판매처별로 적용할 각각의 택배사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 참고 : 판매처별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사용한다는 것은 대부분 업체가
판매처별 송화인 정보도 다르게 적용되어야 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전에
환경설정 > 송장 > 판매처별 송화인정보 기능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2.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 2. 배송그룹을 통한 설정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관련 FAQ
판매처별정산통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