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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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step 1. 프로그램 설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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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로그인 후 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하면 로그인 팝업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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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프로그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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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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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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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설정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팝업으로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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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팝업설정

  •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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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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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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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 콜이 들어온 경우 당겨받기를 이용해 자신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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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창에 입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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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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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 통화자 검색 시 통화했던 사용자 내역만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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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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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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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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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step 3. CTI웹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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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 모듈다운로드
  • 이지콜센터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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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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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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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로그인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