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상담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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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해당 메뉴얼은 모바일을 통하여, 채팅 상담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을 통한 상담 2.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두 가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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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스타그램을 통한 채팅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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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모바일상담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하실 경우
2번 선택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채팅상담 화면이 열립니다. 해당 화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신 뒤, 상담 내용 작성합니다. |
2.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발급하기
A. 티켓번호 발급하기
1.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티켓발급 이 가능합니다. |
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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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티켓 발급을 클릭하면, 티켓이 발급되었다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
B. 티켓번호 사용하기
1. 티켓을 발급 받으면, 티켓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2.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발급 받으신 티켓번호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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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화로 발급하기
A. 티켓번호 발급하기
1.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하면 ARS 상담멘트가 확인됩니다.
전화상담 - 1번을 선택합니다. |
2. 티켓번호를 발급받을 경우, URL 문자를 수신할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샵 버튼을 클릭합니다. (통화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URL 문자는 캡쳐화면과 같이 URL 링크가 수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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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URL 를 눌러 나오는 화면을 통해서,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 / 문의사항(이슈) 를 작성합니다.
모든 내용이 입력이 되면, 하단의 티켓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B. 티켓번호 사용하기
1. 티켓번호가 발급되면, 해당 티켓번호를 전화 상담 시 입력 해주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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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화면에서 다시 새로운 티켓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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