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요청 전표를 완료처리했는데 이전으로 되돌릴순 없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4일 (수) 04:59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전표를 완료처리하면 고객님께서 직접 이전으로 되돌릴 수는 없으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삭제요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환경설정에서 전표 완료처리시 자동입고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완료처리시에 재고가 자동으로 입고됩니다.

  • 이 경우에는 직접 재고를 다시 차감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전표삭제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재고관리 > 입고요청전표2 에서 해당 전표를 검색/선택하여 전체단일파일로 다운로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어서 상품코드, 입고수량 필드만 남기고 나머지를 삭제합니다.

3. '입고수량' 필드를 '작업수량'으로 변경합니다.

4. 그리고 C열에 '작업필드'를 추가합니다.

5. 입고된 수량 앞에 '–'를 붙이고 작업에 'A'를 입력한다.

A : 입력한 수량만큼 입고 처리
D : 입력한 수량만큼 출고 처리
M : 입력한 수량으로 재고를 조정(0으로 조정할 경우에는 '0' 대신에 'zero'를 입력)







확대하려면 클릭

4. 엑셀 97-2003 통합문서로 저장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사용하는 엑셀 문서들은 반드시 97-2003 통합문서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실 경우 호환이 안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재고관리 > 재고일괄조정에서 해당파일을 업로드합니다.










6. 재고 수정을 마쳤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전표 삭제를 요청합니다.

  • 전표삭제요청시 재고조정을 한 경우라면 해당 이력을 공유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