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 배송으로 분리된 주문 합포 금지

이지어드민 헬프
임채현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5월 18일 (수) 05:25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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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 등급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주문태그 옆 지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태그를 생성/등록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태그>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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