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한 송장번호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출력한 송장번호 삭제는 이지어드민 웹 CS창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tep 1. 송장 주문정보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화면상단 상태 셀렉트 박스 > 송장선택 > 불러오기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출력한 송장은 고유의 송장번호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삭제할 송장의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 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송장 주문정보 검색


C/S창 화면에서 주문정보를 검색하여 송장삭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화면상단의 검색조건에 값을 입력하여 정보를 검색합니다.

  •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로 검색합니다.
  • 검색하면 송장상태의 주문정보가 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송장삭제를 진행할 주문을 선택한 후 화면중간 송장관리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삭제 창의 삭제를 클릭합니다.

  • 삭제를 누르면 송장상태였던 주문이 접수상태로 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수령자 셀렉트박스 선택 >  값 입력 > 불러오기 


1. 송장삭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는지 확인을 위해 주문정보로 검색합니다.

  •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로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이 송장번호가 없는 접수상태임을 확인합니다.

  • 송장번호가 삭제된 것을 확인하면 출력한 송장을 폐기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