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정보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김한비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8월 31일 (수) 01:17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매칭정보조회 메뉴에서는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의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의 매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매칭된 내역은 조회가 불가하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단계에서 작업자가 직접 매칭한 내역만 조회됩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특정 판매처의 특정 상품이 이지어드민의 어떤 상품과 매칭이 되었는지를 검색해 보기 위해서는, 검색 조건에서 어드민 혹은 판매처 상품코드, 상품명, 옵션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혹은 판매처를 지정할 경우, 해당 판매처에서 들어온 모든 주문의 매칭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품절 : 이지어드민에 품절체크된 상품에 대한 매칭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등록자: 어떤 작업자가 매칭을 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량: 수량은 매칭수량을 의미합니다. 수량이 1인 것은 고객이 하나의 물건을 샀을 때 하나의 물건이 나감을 의미하며, 3인 경우는 하나의 상품을 샀을 때 세 개의 상품이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매칭수량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세트상품이나 3개입이 한 상품인 주문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칭수량 4를 놓고 검색을 하면 고객이 하나의 상품을 주문했을 때 네 개의 상품이 나가는 주문을 검색하겠다는 의미합니다.
해당 업체에 이런 주문이 없는데도 검색결과에 주문이 검색되었다면 이는 매칭 시 매칭수량을 잘못 설정한 것을 의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정보 삭제하기

오매칭을 하였을 경우, 매칭정보 조회에서 해당 상품정보를 검색하여 삭제가 가능합니다.

  • 매칭내역을 삭제한 주문 건은, 다음 발주 시 다시 매칭화면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오매칭 한 경우 매칭정보 삭제가 필요하며, 삭제 후 다음 발주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를 참조 해 주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