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정보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매칭정보조회 메뉴에서는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의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의 매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매칭된 내역은 조회가 불가하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단계에서 작업자가 직접 매칭한 내역만 조회됩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 및 조회하기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원하는 매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 오늘 판매처 상품코드가 1111로 발주되어 '당일배송' 상품태그가 지정된 상품과 매칭한 내역

(확대하려면 클릭)
검색조건 설명
날짜 등록일: 매칭정보가 등록된 날짜로, 기간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에 매칭된 내역만 검색합니다.

전체: 설정한 기간과 관계없이 전체 매칭된 내역을 검색합니다.

상품태그 검색하고 싶은 상품태그를 선택하여 해당 태그가 지정된 상품만 검색합니다.

모든태그포함: 선택한 상품태그가 다수일 경우, 선택한 모든 태그가 지정된 상품만 검색

1개이상포함: 선택한 상품태그가 다수일 경우, 선택한 태그 중 1개라도 지정된 모든 상품 검색

제외: 체크 시 선택한 상품태그가 지정된 상품은 제외

(상품태그 지정 방법: 상품태그 추가하기)

등록자 매칭을 진행한 작업자의 사용자명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연동코드 상품동기화가 진행된 상품의 연동코드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수량 매칭된 수량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 2개 이상으로 조회 > 주문수량이 1일 때, 매칭수량이 2개 이상 또는 세트매칭된 내역이 조회됩니다.)






설정한 조건에 부합하는 매칭내역만 조회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정보 삭제하기

오매칭 발생의 경우, 매칭정보조회 메뉴에서 조회 후 삭제 버튼을 눌러 오매칭 내역 삭제가 가능합니다.

(매칭내역을 삭제한 상품은, 다음 발주 시 다시 매칭단계에 나타납니다.)

오매칭 발생 시 처리 방법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