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일괄배송처리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12일 (목) 06:1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일괄배송처리한 내역은 C/S창주문확장검색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1. 일괄배송처리하기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일괄배송처리를 클릭하여 작업하면 배송처리 된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처리내용 확인하기


일괄배송처리한 이력을 확인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a. CS창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
b. 확장주문검색2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




a. CS창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1. 배송처리한 내용은 C/S창에서 검색조건을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상단에 검색조건을 CS내용(시스템)로 선택하고 검색어에 배송처리를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하단 우측에 C/S 이력을 확인합니다. 파란글씨로 배송확인이 표시되었다면 배송처리된 내역입니다.

  • 이지송장출력에서 배송처리 했을 경우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표시됩니다.
  • 만약 주문배송관리-배소일괄처리(파일)에서 배송처리 했을 경우 엑셀 일괄배송처리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확장주문검색2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1. 배송처리한 내용은 확장주문검색2에서 검색조건을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확장주문검색2는 검색한 내용을 엑셀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검색어 셀렉트박스에서 CS내용(시스템)를 선택하고 빈칸에 배송처리를 입력한 다음 검색을 진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우측하단 CS 이력에서 배송처리 내역을 확인합니다.

  • 이지송장출력에서 배송처리 했을 경우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표시됩니다.
  • 만약 주문배송관리-배소일괄처리(파일)에서 배송처리 했을 경우 엑셀 일괄배송처리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특정시간 이전에 출력한 송장만 먼저 일괄배송처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송장을 일괄배송처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송장일괄배송처리확인3.png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3. CS에서 해당 주문들의 주문정보를 확인해보면 배송 POS일이 같은 점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