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희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6월 5일 (월) 10:00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등록하여 등급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이 vip 등급인 고객이 주문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vip 사은품 증정 기능 사용을 원하시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or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4. 표시 등급을 VIP로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등급을 VIP로 지정시 노출되는 사은품 지급 탭에서 사은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증정할 상품 검색 후 체크하여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증정할 상품 검색 후 체크하여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사은품 증정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양식설정]

 

1. 송장에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세팅하기 위해 해당 메뉴로 접속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우측 항목추가 버튼을 클릭한 후 수령자레벨 항목으로 변경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수령자레벨이 적힌 네모박스를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옮겨준 후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