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오매칭 건이 아니며, 직원의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발송한 경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새로운 교환주문이 생성되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1. C/S창에서 오배송된 상품을 검색하고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
2.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반품접수버튼을 누릅니다. |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