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일괄삭제(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김은경 (토론 | 기여)님의 2024년 9월 4일 (수) 14:20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송장일괄삭제(조회)에서는 등록한 송장을 일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입력일시를 지정하여 검색 후 선택 송장삭제 또는 전체 송장삭제 버튼을 누르면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가 모두 삭제되며, 송장상태주문이 모두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배송주문포함 체크 여부를 통해 배송상태주문건에 대해서도 일괄로 송장삭제하여 접수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 주의 : 해당 송장 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tep 1. 송장일괄삭제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a. 검색하기


일괄 삭제할 송장의 송장입력일과 입력 시간을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배송상태의 주문 건 포함하여 검색하려면 배송주문포함 체크 후 검색합니다.


  • 주의 사항 : 본 메뉴얼은 이지어드민 상에서의 송장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며

이미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 된 주문 건의 경우 판매처에 접속 하시어 직접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파일로 삭제


파일로 삭제버튼 클릭 시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메뉴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송장일괄삭제(파일)

 

 

 

  

 

  


.
(확대하려면 클릭)
c. 선택 송장삭제


검색 후 조회되는 송장 중 삭제하고자 하는 송장번호의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 선택 송장삭제 클릭 시

체크한 송장번호만 삭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d. 전체송장 삭제


체크박스에 별도로 체크하지 않아도 목록에 있는 송장 전체 삭제 가능합니다.

 

 

 

   

    

step 2. 주문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창이나 확장주문검색2에서 접수 상태로 변경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 FAQ

송장관리

송장일괄삭제(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