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1. 메뉴 상단에서 배송취소할 주문건의 배송일을 설정해 조회합니다.

  • 배송일의 경우 이지어드민에서 주문상태를 송장> 배송상태로 변경된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2. 배송일괄취소를 위해 배송일 및 배송시간대를 설정한 후 화면우측 검색을 클릭합니다.


  • 주문의 배송처리시간을 확인하려면 CS창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설정한 조건으로 배송취소할 주문들이 모두 불러와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불러온 주문이 배송취소 주문들이 맞을 경우 화면좌측 상단 배송취소 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정말로 배송취소 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화면에 불러와진 주문들이 모두 사라지면 배송일괄취소가 완료된 것입니다.

  • 배송일괄취소 가 주문에 적용되면 배송상태였던 주문이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1. C/S창에서 배송취소한 주문을 조회합니다.


2. 해당주문이 배송상태에서 송장상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일괄배송취소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배송일괄취소(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