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다운로드 초기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3일 (월) 07:06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기능은 송장을 이지어드민에서 출력하지 않고, 택배사에서 직접 송장번호를 부여받는 업체에만 해당되는 경우입니다.

이지어드민 웹의 주문다운로드/주문다운로드2에서 접수상태의 주문을 파일로 다운 받으신 후, c/s창에서 해당 주문 건의 정보를 변경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문제 발생의 소지가 되므로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주문에 자동으로 보류를 걸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방지 하지 위해 사용하는 기능이 주문다운로드(2) 초기화기능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주문다운로드 주문 확인하기

이미 주문다운로드에서 다운을 받은 주문의 경우 c/s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프린터: 주문다운로드
  • 느낌표+프린터: 주문다운로드2

다음과 같은 표시로 해당 주문이 다운로드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주문다운로드 초기화하기

배송 정보를 변경하기 전, 주문다운로드한 정보를 없애주어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주문다운로드2 > 초기화

해당 페이지에서 주문 초기화버튼을 눌러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주문정보 변경하기

1. 초기화를 마친 후, c/s창에서 프린터표시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변경된 내용을 수정합니다.
3. 주문을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