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이지송장출력에서 주문을 불러올 때 여러가지 이유(우편번호, 전화번호, 신주소)로 오류목록에 내용이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주소오류인 경우 오타, 부분 주소만 입력된 경우, 신주소 등이 원인이 됩니다.
- 대부분 오류가 나는 원인이 명확하기 때문에 문제되는 내용을 수정해주면 정상적으로 출력목록에 나타나게 됩니다.
- 수정을 했음에도 계속 오류목록에 뜨거나 찾으려는 정보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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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오류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1. 오류목록에 보이는 오류 원인을 확인하고 우측의 수정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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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포털 검색사이트의 검색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한 후 검색합니다.
4. 오류난 주소와 검색된 실제 주소와 비교하여 누락된 부분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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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주소 수정하기
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검색한 정확한 주소를 주소칸에 입력한 뒤 수정하기를 클릭합니다.
- 주소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다면 오류목록있던 주문이 사라지고 출력목록에 주문이 나타납니다.
-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 또는 구주소로 둘 중 하나만 인식될 수 있으므로 인식되는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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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1. 웹에서 검색되지 않는 주소라면 고객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고 고객 배송지 정보를 수정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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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좌측 중간에 배송지 변경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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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정확한 주소를 입력한 후 변경을 클릭합니다.
4. 주소 변경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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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